본문 바로가기

나의 마지막아이돌 EXO

슈밍(시우민,김민석)

 

#요새 민석이 인기 엄청 많은것 같당..

나만 눈여겨보고 좋아하는 줄 알앗더니 아니엇어..

그냥 혼자 조용히 좋아하려고 하는데 자꾸 욕심이 생김.ㅋ

 

 

 

# 내가 아끼는 사진

 

 

 

 

# 두건 정말 잘어울리는듯!

 

 

 

 

# 귀여워귀여워

 

 

 

# 며칠전 LA갈때인가 공항에서

 

 

 

 

 

# 코피 퐝퐝.. 윽 ♥.♥

 

 

 

 

# 늑미때부터 좋아햇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경수

 

 

 

# 내일은 비틀즈코드,식신로드,무도 다 재방챙겨봐야게따

 

 

 

 

# ㅋㅋ 루루에게 조종당하는 민석이 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건 루민에다가 써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