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마지막아이돌 EXO

루민♥루민

 

 

# 루민조으다 사랑스러워.

 

 

 

 

# background name=ray ㅋㅋㅋ

 

 

 

 

# 아육대에서도 루민밖에 보이지 않아..

 

 

 

# ㅋㅋ루한이는 민석이랑 있는게 그저 좋아서

 

 

 

# 자나깨나 민석이 걱정하는 루한.jpg

 

 

 

# 민석이 옆자리는 내꺼라며 ㅋ

 

 

 

 

# 우쭈쭈 민석이는 나의 아기

 

 

 

# ㅋㅋㅋㅋ못내 아쉬워하는것 같아

 

 

 

# 나 우산씌워줘.gif

 

 

 

# 옆에 누가 잇든 민석이랑만 놀아

 

 

 

# ㅋㅋㅋㅋㅋㅋ

민석이그림자 루한.gif

 

 

 

#  루민빠수니로서

둘은 엑소활동(루민활동)에만 전념햇으면 좋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