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마지막아이돌 EXO

EXO-중독(Overdose) M/V

 

 

(한국어버전)

 

 

 

(중국어버전)

 

 

아아아 드디어 뮤비올려와따

사람들이 올린건 지저분해서 누가누군지 잘 모르겠었는데 (그래도 다 알아봄^^^^^)

sm에서 올라온거 보니까 조으다 ^____^*

이제 컴백하니까 엑덕질 열심히 해야징

암튼 이번 안무 겁나 개쩐닼..!

으르렁은 율동수준 이라고 느껴질 정도..ㅋㅋ

힙합캐주얼 입은거랑 수트입은거랑 같이 나오니까

겁나좋네.. 어쩜 둘다 저렇게 잘 어울릴수 잇찌.헤헤..

뮤비는 한국어버전이 더 역동적인것 같다 가사를 알아들어서 그런가

수호는 염색하니까 여성같다 목소리도 부드러운게 ㅋㅋㅋ

인상깊은건.. 타오 ㅋㅋㅋㅋ

점점 보면 볼수록 강동원같아 ㅋㅋㅋㅋㅋ

먼가 더 타락한 강동원삘이랄까??!???????!?

보면서 타오보는 맛이 쏠쏠함.ㅎㅎㅎㅎㅎㅎㅎㅎㅎ

블로그에 올렷으니깐 이제 맨날맨날 봐야게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