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현재-미래의 나를 위해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아 개봉할 때 부터 뭔가가 무지무지 궁금했던 영화.

참고로 스토리고 뭐고 아무것도 본 것 없었는데 이상하게 보고싶었던 영화.

그 당시에 나오던 기사를 보다가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영화'라는 댓글을 보고

더 보고싶었던 영화..이다.

갑자기 보고싶어서 서치팡에 검색했더니

없더라궁...ㅠㅠㅠ

그래서 포기하고 까마득하게 잊혀져 가는 듯 했다가

어느날 새벽에 무심코 검색했더니 재업했다면서 영화가 올려져 있었다!!!두둔!!ㅋㅋ

첨부터 무삭제...를 봤었어야 했어

두번보니까 재미가 없었다..

처음 볼 때가 가장 재밌.. 아니 재밌었다기 보다 빨려 들어갈 듯 하다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남자주인공이 엄청 섹시하다..

역시 남자는 얼굴보단 몸이 멋있어야 해...☆★☆

막이래 .ㅋㅋㅋㅋ

이휴 ㅋㅋㅋ 어른이 됐나 왜 이 영화가 보고싶었는지 수긍이 된다능 ㅋㅋㅋㅋ

영화는 소설을 따라서(소설원작) 1,2,3로 나온단다.(아좋다ㅋㅋㅋ)

어쩐지 아쉽게 끝나더라궁...

스토리는 얘기 안하고 후기만 적고 끝내야징

언능 2나왔으면.. 좋겠다.!!!!!!!!!!!!!!!!!!!!!!!!!!!!!!!!!!!!!!!!!

 

아, 참고로

Beyonce Crazy in love 노래 나올때가 절정임 ㅋ

노래도 끝내주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