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생체실험중

[아이허브] 아토피에 좋은 바디로션








Acure Organics, 퍼밍 바디 로션, 레몬그라스 + 모로칸 아르간 오일, 8 fl oz (235 ml)

http://kr.iherb.com/Acure-Organics-Firming-Body-Lotion-Lemongrass-Moroccan-Argan-Oil-8-fl-oz-235-ml/36243



제목대로 아토피에 굉장히 좋은 바디로션.

8월초에 받아봐서 사용한지는 한달이 조금 넘었다.

천연 제품을 사용한 후로는 하루라도 바를 거 안챙겨바르면

막 가렵고...... 나 아토피요 하고 티라도 내듯..

암튼 그렇게 하루종일 긁고 다니는데

이거 바르면 그 다음날 되도 가렵지가 않았다. (이틀에 한번 샤워)

보습에 굉장히 좋은듯.


단점이 하나 있다면 ㅋㅋ

우리집에 셋째 고양이가 손에 핸드크림같은거 바르면

그렇게 냄새를 맡고 손을 핥는데

이거 냄새는 무진장 싫어한다 ㅋㅋㅋㅋㅋ

질색팔색을 함 ㅋㅋㅋ

그런데 가족들도 이 로션 냄새를 좋아하지 않는다 ㅋㅋ

내가 샤워하고 지나가면 무슨 냄새가 이렇게 띵하냐며..

나도 첨엔 되게 별로였는데 천연이려니.. 하니까

이젠 익숙하다.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조금 고민해야 할듯...


아이허브 첫구매라 별점으로 평하자면

★★★★☆

냄새땜시 하나 뺌.

향기도 좋은 바디로션을 찾기 전까지는

필요성에 의해 계속 구매하게 될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