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생체실험중

[아이허브] 누비안 헤리티지 아프리칸 블랙비누







Nubian Heritage, African Black Soap Bar, 5 oz (141 g)

http://kr.iherb.com/Nubian-Heritage-African-Black-Soap-Bar-5-oz-141-g/11242



처음 나를 아이허브로 이끌었던 누비안 블랙비누.

사용한지는 두달이 다 되가는데 거~의 다 써서

조만간 빨래비누와 함께 스타킹 속으로 들어가지 않을까 하는 상태다. ㅎㅎ

블로그나 어디 보면 모든 분들이 극찬하는 분위기여서

블랙비누랑 망고버터비누를 구매했다.


아 비누를 사려고 생각했던게

예전에 친구한테 받았던 천연비누가 있었는데

보습은 물론 각질제거가 너무너무 뛰어나가지고

필링이나 각질제거를 따로 하지 않는 나에게는 약간의 신세계아닌 신세계였었다..

그래서 이왕 사는거 진짜 천연 중에 천연사보자..하다가 

아이허브에서 여러가지 사는 김에 같이 사게 되었었다.


말이 길었는데 별점으로 치자면

★★★☆☆ 3점이다..

너무 기대가 컸던 탓인가 보다.

그 전에 썼던 천연비누 같은 맛이 없어서 좀 실망을 했다ㅠ

냄새나 거품양 다 좋은데 

기대했던 각질제거의 효과는 없었다..

용량은 생각보다 커서 거인비누 같은 느낌?

세수는 그래서 가끔 쓰고 샤워할 때 사용하고 있는데

완전~ 보습력이 생각 의외였다.

아토피에게도 보습이 느껴지다니..

처음 샤워하고 물기 닦는데 

어? 내가 거품을 다 안닦았나.?!?!;

했었다 처음에 ㅋㅋㅋㅋ

뭔가 웃기지만 사실이다..;ㅋㅋ

바디로션은 꼭 발라줘야했지만 보습력은 인정..!!!

그 다음에 쓰게 될 망고버터비누가 궁금해진다.

어떤 냄새일지 ㅎㅎㅎㅎ

재구매는 글쎄다..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데

아이허브에서 좋다고 하는 비누가 또 다른게 있었는데

그거를 한 번 사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