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지금

무한도전 무도스타일

 

 

2012.09.08

무한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프콘멍분장한거 진짜웃겻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자화날때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터지는줄 알앗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무튼.

이번 주말에 티스토리 이뿌게 좀 꾸며보려고

집에서 작업좀 햇는데 토나올것 같긔 ㅠ,.ㅠ

좀더 하면 다될 것 같은데 먼가 좀쑤시고...그랭

나중에 프리로 집에서 일해볼까 상상좀 해봣는데

그건 무리인가봄.. 휴

낼 회사에서 마무리지어야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