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실 몸매만 좋다면 이렇게

아리아나 그란데 Ariana Grande



아리아나 그란데

일명 예쁜기지배 ㅋㅋㅋㅋ

뮤비를 봤는데 누가 말하지 않아도 예쁜걸 아는데

너무 예쁜척 하길래 얘 뭐야 했었었다 ㅋㅋㅋㅋ

흑인 혼혈인가 했는데 태닝을 했단다. 원래는 백인이라고..






헤어스타일이 신의 한수 인듯..

포니테일을 고집하긴 하지만 본인도 저 머리가 가장 편하다고.


























그냥 올빽이 가장 어울리는 듯..

그래서 포니테일을 고집하는 것 같기도 하다

ㅋㅋㅋㅋ
















예쁜 기지배...




매력적인 기지배..






키가 나보다 작다니 더 좋은 기지배

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 아리아나가 좋은 이유는

몸매가 너무 자연스럽기 때문






킬힐은 필수







사복입은 모습도 예쁘고




셀카도 예쁘고






올림머리도 완전 예쁘구!!!

ㅠㅠ






한국인이 봐도 정말 안좋아할 수 없을 스탈..

사랑스러워서